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니발 풀체인지(KA4) 9인승, 7인승 정보
    자동차/기아 2020. 10. 4. 15:00
    반응형

    2020년 8월 18일 정식으로 출시된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은 출시와 동시에 사전계약 대수가 3만대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2014년 이후 6년만에 나오는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인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을 이끌었습니다. 게다가 디자인의 완성도가 높고 승차감도 많이 개선되어 출시가 지난 10월인 현재 재고가 없어 주문요청 후 2~4개월 정도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카니발 풀체인지 디자인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의 디자인입니다. 기존 모델보다 훨씬 더 세련되어지고 각진 형태를 보여주고 있어 단단한 느낌이 듭니다. 세련되면서도 웅장한 겉모습이 아빠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있습니다.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의 내부

     

    이전 모델보다 깔끔해졌습니다.

    특히, 12.3인치 내비게이션과 클러스터를 통합하여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형태로 구현하여 굉장히 고급스러워졌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센터페시아의 에어컨을 조작하는 곳 등 모든 버튼이 터치식으로 되어있어서 다소 투박했던 모습에서 탈피하였습니다.

     

    카니발 풀체인지 파워트레인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은 2.2 디젤 엔진 모델과 3.5 가솔린 엔진 모델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디젤 엔진의 복합연비가 13.1km/l이고 가솔린 엔진의 복합연비가 9.1km/l인점을 감안해서 디젤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가솔린엔진보다 디젤엔진 모델의 가격이 동급옵션대비 300만원 더 비싸기때문에 주행거리가 25,000km~30,000km 정도가 되시지 않는다면 정숙하고 부드러운 가솔린 엔진 모델이 더 좋겠습니다.

     

    카니발 풀체인지 9인승

    카니발 풀체인지 9인승의 시트 배열은 1열 2명, 2열 2명, 3열 2명, 4열 3명이 앉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특히, 4열 시트는 뒷자리 굉장히 좁은 대신에 완전히 평평해지게 밑으로 집어넣을 수 있어서(싱킹시트) 9인이지만 6인승에 가깝습니다.

     

    카니발 풀체인지 7인승

     

    시트 배열은 1열 2명, 2열 2명, 3열 3명이 앉을 수있게 되어있습니다. 7인승 시트의 3열은 9인승 시트의 4열처럼 싱킹시트가 가능해서 마치 4인승처럼 운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6:4로 분할해서 싱킹시트를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더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게다가 9인승 시트의 2열보다 7인승 시트의 2열이 훨씬 더 크고 넓고 발 받침대가 있어서 2열에 특화되어 2열에 앉으시는 분이 편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의전용차량, VIP용으로 많이 판매됩니다. 시트가 훨씬 커요.

     

    카니발 풀체인지 차박

     

    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차박은 카니발 9인승보다는 7인승이 시트의 효율성이 더 좋기 때문에 7인승으로 하셔야 누울수도 있고 뒷 공간을 더 넓게 쓰실 수 있습니다.

     

    카니발 풀체인지 하이리무진

    이번 카니발 풀체인지의 하이리무진 모델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카니발 풀체인지 하이리무진은 10월 중순부터 양산이 시작 될 예정이며 곧 사전예약을 받을거에요. 많은 기다리신만큼 좋은 차가 나올 것 같습니다.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

    기아자동차 공식홈페이지의 링크를 첨부해드립니다.

    www.kia.com/content/dam/kwcms/kr/ko/files/KAA/price/price_4thcarnival.pdf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